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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Teams 사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회의 생성 참석 방법]

Teams 상에서 일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로 모임을 생성할 때는 우측 상단의 모임 시작을 클릭합니다.


지금 참가 를 클릭합니다.


참가자 표시 버튼을 클릭한 , 사용자를 초대할 있습니다.


미리 일정을 잡는 방법은 새모임 버튼을 클릭하거나


일정표를 보면서 비어있는 일정을 더블 클릭하여 생성할 있습니다.


모임 제목, 초대할 사용자를 지정합니다.


사용할 일정을 지정합니다.


채널을 지정할 있으며, 위치도 지정할 있습니다. 만약 회의실목록이 설정되어 있다면, 회의실 사서함도 활용할 있습니다.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일정표에 생성된 것을 확인할 있습니다.


해당 시간이 되면, 참가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Outlook 에서 알림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초대받은 사용자는 Outlook 상에서 수락을 진행할 경우 Join Microsoft Teams Meeting 클릭하면 모임에 참가할 있습니다.


Outlook 상에서도 상단의 Teams 모임 버튼을 활용할 있습니다.


회의 정보를 입력 보내기


아래와 같이 메일을 수신 하고, Microsoft Teams 모임 참가를 클릭하면 회의방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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