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Onedrive 에서 조직내의 모든 사용자와 공유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할 경우 모두외부사용자를 제외한 모든 사용자 를 통하여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공유할 폴더를 생성합니다.

   

   

공유를 클릭합니다.

   

   

모두나 외부 사용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을 선택한 뒤 공유를 진행합니다. (두가지 권한은 동일합니다.)

   

   

나와 공유됨 항목에 나타나야 하는데 보이지 않습니다.

   

해당부분은 기본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Everyone 권한의 경우 항목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Delve 를 활요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유한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해당사용자의 Onedrive 를 클릭합니다.

   

공유된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