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365/Office 365
Windows Powershell 용 Azure Active Directory 모듈 을 이용한 Office 365 Portal 사이트 관리
Pepuri
2016. 2. 27. 0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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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용 Office 365 에서는 크게 Office 365 Portal, Exchange, SharePoint, Skype for business Online 4가지 영역으로 나뉩니다. 대부분은 웹기반에서 관리가 가능하지만 일부는 PowerShell 명령어를 통한 관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각각 사용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Exchange SharePoint 에 이어서 이번에는 Office 365 Portal 사이트 관리를 위한 Powershell 사용 방법에 대해서 다루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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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가 완료되 면 아래와 같이 바탕화면 단축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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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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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ExecutionPolicy RemoteSigned 명령어를 입력 - Y 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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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ential = Get-Credential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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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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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 명령어를 순서대로 입력합니다.
Import-Module MsOnline
Connect-MsolService -Credential $credential
- 이후 명령를 통하여 Office 365 에 관련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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