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nc & SFB & Team
Teams. 회의(Meeting) 생성 및 참석 방법
Pepuri
2020. 3. 22.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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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Teams 사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회의 생성 및 참석 방법]
Teams 상에서 일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로 모임을 생성할 때는 우측 상단의 모임 시작을 클릭합니다.
지금 참가 를 클릭합니다.
참가자 표시 버튼을 클릭한 뒤, 사용자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미리 일정을 잡는 방법은 새모임 버튼을 클릭하거나
일정표를 보면서 비어있는 일정을 더블 클릭하여 생성할 수 있습니다.
모임 제목, 초대할 사용자를 지정합니다.
사용할 일정을 지정합니다.
채널을 지정할 수 있으며, 위치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의실목록이 설정되어 있다면, 회의실 사서함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일정표에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이 되면, 참가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Outlook 에서 알림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초대받은 사용자는 Outlook 상에서 수락을 진행할 경우 Join Microsoft Teams Meeting 을 클릭하면 모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Outlook 상에서도 상단의 새 Teams 모임 버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회의 정보를 입력 후 보내기
아래와 같이 메일을 수신 하고, Microsoft Teams 모임 참가를 클릭하면 회의방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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